• 2023. 6. 26.

    by. Tour0001

    제주도에는 맑은 해변이 많아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에메랄드 빛 바다 아래에 펼쳐진 흰모래사장에서는 아름다운 물고기와 해초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유명한 장소보다는 한적한 곳을 선호하는 분들을 위해, 제주 도민들만이 알고 있는 스노클링 명소를 추천해 드릴게요. 이 특별한 제주 스노클링 포인트에서 여유롭게 스노클링을 즐겨보세요.

     
     
     
     
     
     

    제주 스노쿨링 명소 Top4
    제주 스노쿨링 명소 Top4

     

     

     

     

     

     

    서빈백사: 제주의 비밀스러운 사이판, 우도

     

     

     

     

    우도는 사이판으로 불리는 제주의 작고 아름다운 섬입니다. 우도에서는 두 곳의 해변, 하고수동과 서빈백사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그중에서도 스노클링을 추천하는 장소는 우도의 산호해변인 서빈백사입니다.

     

     

     

     

    서빈백사해변
    서빈백사해변

     

     

     

     

    서빈백사는 햇살이 비추는 에메랄드빛 바다 위에 푸른빛이 감도는 홍조단괴 백사장으로 유명합니다. 이 곳은 산호가 부서져 만들어진 모래사장으로 파도가 치더라도 물속이 깨끗하게 보인다고 합니다. 또한, 수심에 따라 다양한 빛깔을 내는 바다는 외국의 어떤 해안과도 비교할 만한 아름다움을 자랑합니다.

     

    우도는 작은 섬이기 때문에 2~3시간이면 여행을 마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침 일찍 출발한다면 당일치기 여행으로도 충분히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유로운 일정이 가능하다면 하룻밤을 우도에서 보내보세요. 그렇게 함께하는 관광객들이 모두 떠나간 평화로운 섬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

     

    서빈백사의 주소는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264입니다. 우도를 방문하여 제주의 비밀스러운 사이판을 만나보세요.

     

    제주의 비밀스러운 스노클링 보물, 월령포구

     

     

    제주에서 가장 알려진 스노클링 명소 중 하나인 '판포포구'를 빼놓을 수 없을 만큼 인기가 많았던 곳입니다. 그만큼 많은 여행객들이 발걸음을 옮기기도 했었습니다. 그러나, 판포포구에서 차로 6분 정도만 가면, 사람들에게는 알려져 있지 않은 한적하고 아름다운 월령포구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월령포구
    월령포구

    월령포구는 제주 서쪽에 위치하며, 파도가 잔잔하고 조용한 스노클링 포인트로 추천할 만한 곳입니다. 월령포구는 바위들이 방파제 역할을 하여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특히 큰 바위 주변에는 다양한 물고기들이 서식해 있어 마치 영화 '니모를 찾아서'의 한 장면을 연상시키기도 합니다.

     

    해변이 아닌 포구이기 때문에 수심이 깊어 다이빙을 즐기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주변 상가에서는 스노클링 장비와 구명조끼 대여가 가능하니, 수영에 자신이 없는 분들도 구명조끼를 착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월령포구의 주소는 제주시 한림읍 월령리 317-1입니다. 여기에서 제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노클링을 경험해 보세요.

     

     

    "미래소년 코난 "코난 해변?

    코난해변이라는 곳이 제주도에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최근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이 동쪽 스노클링 스폿은 맑은 물과 얕은 수심으로 스노클링 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코난해변
    코난해변

    제주 도민들이 자주 찾는 해변으로, 아직은 잘 알려지지 않아 사람이 적어 여유롭게 바다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파도가 얕아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안전한 장소입니다. 코난비치는 수심이 허벅지에서 가슴 높이까지 단계별로 나누어져 있어, 원하는 깊이에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바다에서 한적하고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이죠. 주변에는 정식 해수욕장은 없지만, 월정리 해변과 차로 3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월정리 쪽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난비치는 간조 때에 방문하면 바다가 멀리 나가고 바닷속이 더욱 선명하다고 합니다.

     

    따라서 방문 전에 조건을 확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소는 제주시 구좌읍 행원리 576-6입니다.

     

     

    김녕 해수욕장: 특별한 순간을 담을 수 있는 스노클링 천국

     

    김녕 해수욕장은 제주 동쪽 해변으로 유명한 곳 중 하나입니다. 그 푸른 코발트빛 바다로 유명하며, 하얀 모래사장과 아름다운 풍력발전기까지 볼 수 있어 제주의 대표적인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김녕 해수욕장
    김녕 해수욕장

    월정리 해변과 가까운 위치에 있지만, 관광객이 적어서 제주 바다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숨은 보석 같은 장소입니다.

     

    김녕 해수욕장에는 두 개의 해변이 있는데, 김녕 성세기 해변은 튜브를 타고 파도를 즐기기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옆에 있는 작은 세기알 해변은 스노클링을 즐기기에 훨씬 좋다고 합니다.

    수심이 얕아 스노클링이나 바다 수영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며, 암석이 많아 협재 해변과 같이 사진을 찍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또한, 샤워실과 탈의실 등의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으며, 인근에는 버스 정류장도 있어 뚜벅이 여행객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해변입니다.

     

    김녕 해수욕장은 제주올레길 20코스를 따라 월정리 해수욕장부터 걸어가며 제주 자연을 즐길 수 있는데요. 김녕 해수욕장의 주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김녕리 1200-5입니다. 이곳에서는 특별한 스노클링 경험과 함께,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해 보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비가와도 괜찮아 장마철 제주 실내 관광지 가볼만한곳

    기껏 제주도 왔는데 비가 온다면 어떻게 하실 건가요? 걱정 마세요 제주도에는 실내볼거리도 엄청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몇 가지 핫플을 오늘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제주도는 한여름에 비가 많

    webtour-travel.tistory.com